여름 여신의 땅. Elena Kryuchkova
활발하고 똑똑한 아이로 자랐고, 파란 눈과 멋진 황금 머리를 가진.
나중에, 레어드는 그의 연인에서 다른 딸이 있었다. 그 소녀의 이름은 요나였습니다. 몇 년 전, 그녀는 아버지의 전사 중 한 명과 성공적으로 결혼했으며, 네블린.
... 닐의 다른 아들들이 없을 때, 그는 자신의 후계자로 법적 결혼에서 아들을 선언하는 미래 의도.
그리고 그는 그의 교육을 궁정 마술사 타라니스에게 맡겼다8. 그는 소년에게 다양한 과학, 군사, 전략 및 칼 사용을 가르쳤습니다.
몇 년 전, 그들은 펠란 성을 떠나 타라니스의 주장에 따라 여행을 떠났다. 청년의 아버지는 처음에 이를 반대했지만, 그러나 마술사는 성 밖의 세계를 알아도 상속인에게 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동기를 부여했다. 레어드는 결국 합의와 레온과 그의 멘토가 여행을 갔다.
... 그리고 지금, 몇 년 후, 멋진 봄 날에, 모든 것이 부활할 때, 들풀의 향기와 녹은 물이 공중에 솟아오르고, 방랑자들은 펠란 성으로 돌아갔다.
타라니스는 레어드의 도착을 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레어드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어린 레온, 법원의 예의에도 불구하고, 그의 아버지를 충족하기 위해 서두르지했다, 그러나 사랑하는 누나 마벨라를 찾아. 그녀는 이교도 여사제였습니다(기독교는 펠란 영토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잘 그녀의 동생과 함께 얻었다.
마벨라, 닐의 딸 아니되고, 자신의 땅이나 다른 특권을 주장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몇 년 전, 레어드는 성공적으로 자신의 가장 가까운 이웃 중 하나에 그녀의 결혼, 레어드 보이드, 그녀에게 작은 토지 재산을 포함하여 가치있는 지참금을 주었다.
하지만 마벨라는 자주 펠란 성에 와서. 결국 그녀는 여사제였다. 그녀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성소, 있는 그녀는 종종 의식을 수, 레어드 펠란의 땅에 있었다.
... 레온은 성의 복도를 따라 걸었다. 그의 발소리가 석조 아치에 부드럽게 메아리쳤다.
마침내, 청년이 문에 도착했다 그의 여동생의 방 뒤에 너무 친숙했습니다. 그는 노크하고 말했다 :
“마벨라, 나야... 레온...”
‘누나가 여기 있든 없든?’ 그는 생각했다.
하지만 문 반대편에는, 잠시 후, 흥분한 빠른 발걸음 소리가 들렸다, 문이 열렸다 그리고 ... 레온은 검은 머리와 매력적인 젊은 여자를 보았고, 그보다 몇 살이 많은.
“레온! 당신이 돌아왔다!어떻게 기쁘다 나는 당신을보고입니다!” 마벨라가 외쳤다 (그녀였다).
동생 및 누나 껴 안았다. 오랜 이별 끝에, 그들은 서로에게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감동적인 가족모임의 만남은 뜻밖에도 소심한 아기 목소리에 방해를 받고:
“엄마,이는 누구입니까?”
레온은 마벨라 옆에 작은 금발 소녀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고, 세 살 정도. 그녀는 조심스럽게 어머니를 압박했고, 뜻밖의 손님을 바라보는 큰 눈.
소녀는 긴 소매가 달린 수 놓은 드레스를 입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녀의 긴 드레스에도 불구하고, 레온은 무의식적으로 아기의 손이 단단한 붕대로 묶여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누나, 이건...” 그가 말했다.
“내 딸, 마리아나,” 그녀는 대답했다.
“딸?”
“예, 제 딸은 레어드 보이드 출신입니다. 그녀는 3년 전에 태어났고, 벨테인 이후9. 그 해 나는 메이든 헌터를 할 수 없었다 사슴을 물리친 헌터를 축복합니다. ”
그 말에 레온의 눈이 무심코 커졌다. 어려움 흥분을 억제하고, 그는 다시 물었다:
“그래서 그녀의 아버지는 레어드 보이드인가?” 그리고 당신은 그녀의 어머니입니까? 아니면 레어드 보이드에게 이미 아이가 있었나요? ..”
“그녀는 레어드 보이드와 함께한